完整列表

微信咨询

微信咨询

CONSULTATION

小红书

微博

微信公众号

量身定制式, 诊断适合自己的案例

언론보도 관리

Lesart consultation

지방흡입, 개개인 신체 특성 따른 1:1 맞춤 솔루션으로 진행해야

2021-11-05

0613f0626b609c12ca694da365322e5c_1636096184_894.jpg
 

체중 감량의 목적은 건강의 회복과 더불어 자신의 몸매에 대한 만족을 위한 미용적인 부분을 충족시키기 위함이다.

상하체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고민되는 부위의 지방을 줄임으로써 옷을 입을 때에도 맵시가 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제대로 성공만 하면 자기 만족도가 무척이나 높다.

 

식단 조절과 운동은 체중 감량의 기본이 되는 방법이지만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서 유독 지방이 몰리는 부위가 있어 정석대로 하는 방법만으로는 시간이 상당히 많이 소요된다.

이에 보다 빠르고 제대로 개선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지방흡입술이다.

 

고민되는 신체 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뽑아내는 방법이기 때문에 기존에 식단 조절과 운동만으로 잘 빠지지 않았던 부분까지 관리 가능하다.

체형에 맞는 적합한 몸매 라인을 살릴 수가 있기에 옆구리, 팔뚝, 뱃살, 허벅지 등 고민되는 군살을 매끈하게 정리하여 체형을 개선해볼 수 있다.

 

다만 단순히 지방을 뽑아내는 간단한 수술이라고 생각해서는 안된다. 개인마다 고민이 되는 신체 부위도 다르고, 수술을 하고 난 이후에는 수술 부위와 그렇지 않은 부위가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어야 한다. 살이 울퉁불퉁하여 티가 나게 된다면 또 다른 고민을 낳기 때문이다.

 

따라서 섬세한 테크닉을 기반으로 개개인에게 알맞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에서의 수술이 중요하다.

흡입을 한 지방의 양을 속이지 않고, 수술 과정에서 디테일한 기술과 임상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노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결과를 달성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곳이어야 한다.

 

균형 잡힌 몸매 라인을 위해서는 수술 전 충분히 의료진과 상담 후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일률적인 방법이 아니라 환자의 신체 상태를 하나하나 고민하고 따져보면서 미세 캐뉼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방식을 통해 축적된 피하지방과 피부층을 확인한 뒤 지방을 제거할 수 있어야 한다.

 

환자마다 지방흡입술로도 효과가 미미한 경우도 종종 있으니 수술 전 면밀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개인마다 체형과 바디라인이 다르므로 신체 특성과 체형, 지방 형태를 파악해 진행해볼 필요가 있다.

 

레아트성형외과 최평림 원장은환자마다 모두 다른 체형과 지방형태를 면밀하게 파악하고 수술을 진행해야 개선과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다안전을 우선으로 하며 체형 개선과 신체 건강을 함께 챙기는 건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기관과 의료진을 선택해볼 수 있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